공지사항 / 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카카오 계정 보상 지침 안내◀ [종료]

작성자 오나미몰(ip:)

작성일 2023-01-17

조회 133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나미몰 입니다.

현재 카카오톡 간편로그인으로 인하여 많은 고객 여러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시고 계십니다.


부득이하게 지침상 카카오 간편로그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현재 기존 카카오톡 계정과 신규가입한 계정을 확인하여 적립금 / 회원등급 을 이전 해드리고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발견된 문제점인 실 결제 금액에 비례한 회원등급 반영이 시스템상 불가한 상태입니다.


여러가지로 시도 및 플랫폼 고객센터에 문의하였으나, 해결방법이 없는상태입니다.


이로인한 적립 및 실결제 금액 리셋에 따른 회원등급 피해를 보상해드리고자 합니다.


- 보상 대안 - 

*보상 적용 대상 -  카카오 계정 주문내역 1건 이상


*적립금 이전 처리


*보상 안내 - 6% 적립 적용 (1년 / 그랜드마스터 적립 혜택) [2월부터]


*보상 요청 링크 : https://forms.gle/ov5CwsmLMDoFUJyz5

*보상 처리 시간 :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5:00 


*기타 사항 : 

- 입력한 정보가 올바르지 않을경우 보상처리 및 적립금 이전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오나미몰을 이용해주시고 등급을 올리기 위해 노력 해주신 오나미몰 고객 여러분들께 원활하게 해결해드리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오나미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