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나미몰 입니다.
현재 카카오톡 간편로그인으로 인하여 많은 고객 여러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시고 계십니다.
부득이하게 지침상 카카오 간편로그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현재 기존 카카오톡 계정과 신규가입한 계정을 확인하여 적립금 / 회원등급 을 이전 해드리고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발견된 문제점인 실 결제 금액에 비례한 회원등급 반영이 시스템상 불가한 상태입니다.
여러가지로 시도 및 플랫폼 고객센터에 문의하였으나, 해결방법이 없는상태입니다.
이로인한 적립 및 실결제 금액 리셋에 따른 회원등급 피해를 보상해드리고자 합니다.
- 보상 대안 -
*보상 적용 대상 - 카카오 계정 주문내역 1건 이상
*적립금 이전 처리
*보상 안내 - 6% 적립 적용 (1년 / 그랜드마스터 적립 혜택) [2월부터]
*보상 요청 링크 : https://forms.gle/ov5CwsmLMDoFUJyz5
*보상 처리 시간 :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5:00
*기타 사항 :
- 입력한 정보가 올바르지 않을경우 보상처리 및 적립금 이전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오나미몰을 이용해주시고 등급을 올리기 위해 노력 해주신 오나미몰 고객 여러분들께 원활하게 해결해드리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오나미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